상담부터 반송까지 간단한 절차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떠한 문서를 어떠한 포맷으로 스캔할 것이며 샌딩 및 픽업 방법 그리고 반송할 것인지 폐기가 가능한지를 또한 복원후 택배로 반송 받을 것인지등 다양한 의문점을 상담해드립니다
소량의 경우 택배 접수도 가능하며 작업할 양이 많은 경우에는 직접 방문하여 문서를 픽업합니다. 픽업 비용은 금액 및 거리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작업할 문서를 택배 수령 또는 직접 픽업하여 견적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장당 단가가 적용되는 경우도 있으며 대량의 경우 할인가가 적요되기도 합니다. 견적을 받으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스캔 작업을 시작합니다. 정해주신 기간내에 최대한 스케쥴을 맞춰드리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이메일 또는 다양한 방법으로 납품합니다.
스캔후 납품한 파일에 이상이 없는 경우 해당 문서를 택배 또는 직접 반송해드립니다. 반송이 필요없는 경우 직접 폐기해드립니다. 폐기비용은 무료입니다.
작업한 파일은 30일 동안 보관합니다. 해당 파일에 이상이 발겨된 경우 30일 이내에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재작업 또는 파일 수정등의 형태로 이상없이 사후처리 해드리고있습니다.
소량의 문서 또는 도서의 경우 택배로 보내주세요. 택배 주소는 페이지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택배를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성함 이메일 연락처와 작업내용을 간략히 메모하셔서 같이 보내주시면 적절한 견적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대량 작업의 경우 직접 방문하여 견적을 드립니다. 편리한 방법으로는 A4용지 한 박스 분량을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A4 박스의 경우 5,000장 정도가 들어갑니다. 이를 기준으로 산정해주시면 됩니다. 논문 또는 도서의 경우 책 맨 뒤의 페이지수를 기준으로 산정하시면 됩니다.
파일의 납품은 기본적으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네이버 이메일을 통하여 1GB단위로 나눠서 보내드립니다. 받으시는 메일의 용량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밖에 USB 또는 CD 그리고 웹하드를 보유하고 계시면 업로드해드립니다. 문서폐기를 원하시면 폐기전문 업체와 제휴로 안전하게 파쇄해드리고 있습니다.